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전자민원창구행정서비스헌장공통서비스이행표준

공통서비스이행표준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실시하고 그 결과를 인터넷 등 교육청 홈페이지를통하여 공표 하겠습니다.
  • 민원 처리 과정에서 금품수수, 부정, 비리행위에 대한 신고를 해 주실 경우 10,000원 상당의 보상(상품권 등)을 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 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이에 관한 조치 계획을 고객 만족도 조사결과 발표 후 1개월 이내에 인터넷 등 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표 하겠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행정지원담당
  • 담당자권민서
  • 전화054)870-1157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