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흐름도 | 업무 단계별 처리 방법 | ||||||||||||||||||||||||||||||||||||||||||||||||||||||
---|---|---|---|---|---|---|---|---|---|---|---|---|---|---|---|---|---|---|---|---|---|---|---|---|---|---|---|---|---|---|---|---|---|---|---|---|---|---|---|---|---|---|---|---|---|---|---|---|---|---|---|---|---|---|---|
연구대회의 개념 및 목적 |
교육현장에서 교수·학습이나 교육행정 관련 문제 개선 또는 해결을 목적으로 교육방법 연구, 제도개선, 교육자료 개발, 교수활동 성과 등의 실적을 대상으로 공정한 경쟁을 통하여 연구실적으로 인정되는 대회
|
||||||||||||||||||||||||||||||||||||||||||||||||||||||
연구대회의
종류 |
③ 전국 규모연구대회 종류
|
||||||||||||||||||||||||||||||||||||||||||||||||||||||
유의사항 |
|
[서식-초등-8-10-1-1] 연구대회 [서식-초등-8-10-1-2] 2023학년도 유·초등 수업 전문가 육성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