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민원창구행정서비스헌장공통서비스이행기준

공통서비스이행기준


고객편의 행정서비스 제공

  • 민원서류는 처리기한을 기다리지 않고 우선적으로 검토하여 처리하겠으며, 민원 1회 방문 처리제를 성실히 운영하여 2회이상 방문하시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법령에 정하지 않은 서류는 일체 요구하지 않겠으며 기관 내부의 행정 정보자료 등으로 민원사무 해결이 가능한 경우에는 내부 자료로 확인·보완하겠습니다.
  • 우리청 소관이 아닌 민원에 대해서는 8시간(근무시간)이내에 소관기관으로 이송하고 민원처리에 필요한 사항(담당 기관명 및 전화번호 등)등을 고객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행정정보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공공기관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함으로써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겠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 담당자이성빈
  • 전화054-740-9118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