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민원창구행정서비스헌장공통서비스이행기준

공통서비스이행기준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공표

  • 저희가 제공하신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실시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은 시정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이에 관한 조치계획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발표 후 2개월 이내에 우리청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표 하겠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 담당자이성빈
  • 전화054-740-9118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