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열린마당홍보마당경산교육홍보

경산교육홍보


경산교육홍보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
(경산교육지원청)경산학생교육지원관 개관식 개최
작성자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
등록일 2020.07.23
@
300.경산-교육지원과.jpg


경산교육지원청, 경산학생교육지원관 개관식 개최

-소통과 공감으로 학생 성장 지원 다짐-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윤)727() 오후3시에 임종식 경상북도교육감과 이장식 경산부시장, 조현일 경상북도의회 교육위원장과 배한철 경상북도의회 전 부의장, 이기동 경산시의회 의장과 인근 6개 지역 교육장과 관내 학교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산학생교육지원관 개관식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개관식에는 경산학생교육지원관 현판 제막과 테이프 커팅, 학생학부모가 함께 하는 식전 축하공연, 경과보고와 김영윤 교육장의 개관사, 임종식 교육감의 격려사, 여러 내빈들의 축사 순으로 진행되며 폐회 후에는 지원관 관람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행사장 앞에서는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이 직업 교육을 통해 배운 바리스타 기술로 참석자들에게 음료를 제공하는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삶의 힘을 키우는 새 희망 경산교육의 기본 취지에 적합한 개관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산학생교육지원관은 교육비특별회계 72억여원이 투입되어 연면적 2970.02, 지상 4층으로 되어 있으며 1층에는 문서고와 시험지보관실, 합창단 연습실, 2층에는 남부 권역 특수교육지원센터와 학력격차 해소를 위한 학습종합클리닉센터, 3층에는 학생상담을 지원하는 Wee센터와 학교폭력심의위원회의실, 4층에는 4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강당(공연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8명의 전문 인력이 상주하고 있어 학생과 학교를 체계적으로 지원하게 된다.

 

김영윤 교육장은 경산학생교육지원관 개관을 통해 학교 지원과 학생 생활인권 지원을 더욱 강화하여 학교 교육이 학생들에게 희망을 주고, 학생 각자의 소질과 끼를 키워주고 꿈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횟수
  • 300.경산-교육지원과.jpg   ( 5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