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홈 전자민원경북교육행정서비스헌장행정서비스이행표준

행정서비스이행표준


고객참여와 의견 제시 방법

  • 경상북도교육청에서 제공하는 교육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이 보내준 의견에 대하여는
    • 효율성과 실효성, 그리고 비용절감효과 등 다각적인 검토를 실시하고 채택 또는 반영여부를 통보하겠습니다.
  • 고객이 불친절·불만족을 느낀데 대해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 문서, 전화, 우편, FAX, E-mail 등을 통해 의견을 제시하여 주면 3일 이내 검토 결과를 통보하겠습니다.
    • 민원 처리 과정에서 금품수수, 부정·비리행위에 대한 신고를 할 경우 사실 확인을 거쳐 사안에 맞는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의견 제출, 신고 또는 연락하실 곳

  • 부조리 신고 창구
    • 서비스별 : 공무원 부조리 신고
    • 담당부서 : 감사관
    • 전화번호 : 054-805-3231~6
    • 팩스번호 : 054-805-3249
  • 불친절 공무원 신고 창구
    • 서비스별 : 불친절 공무원 신고
    • 담당부서 : 총무과
    • 전화번호 : 054-805-3621~9
    • 팩스번호 : 054-805-3619
  • 성희롱 고충 상담 창구
    • 서비스별 : 성희롱 고충 상담
    • 담당부서 : 총무과
    • 전화번호 : 054-805-3601~7
    • 팩스번호 : 054-805-3619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0-03-24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총무과
  • 담당자이한규
  • 전화054-805-3642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