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홈 정보마당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 도민제보 운영
작성자 정책기획관 등록일 2021.10.18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 도민제보 운영



  1. 운영기간 : 2021. 10. 1. ~ 10. 31.(1개월)

    행정사무감사 기간 : 2021. 11. 9. ~ 11. 22.(14일간)

   2. 제보대상

 주요시책 및 사업에 대한 개선 및 건의사항

 도정 및 교육행정 전반의 위법부당한 사항

 예산낭비 사례, 기타 도민생활에 불편을 느끼는 사항 등

 

제외사항

 

 

 

  사생활 침해 우려가 있거나 익명으로 제보하는 사항

  재판 또는 수사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단순 민원해결 요청과 관련된 사항 등(단순 민원사항은 별도 관리)

    3. 제보방법

이메일(yukuai1201@korea.kr), 팩스(054-880-5169),

우편(안동시 풍천면 도청대로 455 경상북도 의회사무처 의사담당관실) 등 접수



첨부파일
다운로드 횟수
  •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 도민제보 운영_신청서.hwp   ( 32회 ) 미리보기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