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관련 각종 법령을 준수하여 입찰·계약에 있어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계약 행정 업무 간소화 추진과 불합리한 부분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계약체결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도록 하겠습니다.
입찰·계약업무의 고객 서비스 강화
입찰·계약 관련 각종 정보와 각종 계약 서식을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재무과 자료실에 탑재하여 신속한 정보제공과 민원인의 편의를 도모하도록 하겠습니다.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과 개찰은 전자입찰을 실시하여 입찰에 관한 모든 업무처리가 신속하고 투명하게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입찰 및 계약관련 방문 민원처리는 1회에 처리될 수 있도록 하여 민원인의 시간 및 경비 부담이 최소화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이행 표준
재정지원담당 ☎ TEL : 054)288-6842~5 / FAX : 054)288-6860
서비스명
처리기한
각종 실적 증명서 발급
즉시
입찰 및 계약 업무
즉시
입찰 및 계약참가업체에 대한 협조사항
교육지원청에서 제공하는 입찰 및 계약 행정 서비스에 대하여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언제든지 전화, 인터넷, 서면 등의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잘못된 서비스에 대하여 즉시 시정 조치하고 잘못된 제도와 관행에 대하여는 개선하겠습니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문의하실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사전에 입찰공고문 등 입찰 및 계약관련법령을 확인하신 다음에 문의하여 주시고 의견을 주실 때에는 회신이 가능하도록 반드시 실명으로 하여 주시고 연락처를 기재·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폐지학교(임대재산 포함) 관리 및 점검
폐지학교의 건물과 시설 관리상태, 수목관리와 청결한 주변관리를 통하여 민원발생 소지를 사전에 차단하고, 불법 영구시설물 축조 및 불법형질변경 여부를 확인하겠습니다.
국·공유재산관리업무의 고객 서비스 강화
국·공유재산 관리업무를 처리함에 있어 각종 재산관계법령을 준수하여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도록 하며, 업무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
국·공유재산 사용·수익허가 및 대부와 관련하여 문의하실 경우, 상세하고 친절하게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관리
홈페이지의 장애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월1회 이상 전문 업체로부터 예방 점검을 받겠습니다.
고객 편의를 위하여 수시로 홈페이지 불편 사항 및 수정 사항 등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