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행정마당행정서비스헌장부서별서비스이행 표준

부서별서비스이행 표준


재정지원과

입찰·계약 담당 공무원의 자세

  • 계약 관련 각종 법령을 준수하여 입찰·계약에 있어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 계약 행정 업무 간소화 추진과 불합리한 부분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계약체결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도록 하겠습니다.

입찰·계약업무의 고객 서비스 강화

  • 입찰·계약 관련 각종 정보와 각종 계약 서식을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재무과 자료실에 탑재하여 신속한 정보제공과 민원인의 편의를 도모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과 개찰은 전자입찰을 실시하여 입찰에 관한 모든 업무처리가 신속하고 투명하게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관련 방문 민원처리는 1회에 처리될 수 있도록 하여 민원인의 시간 및 경비 부담이 최소화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이행 표준

  • 재정지원담당 ☎ TEL : 054)288-6842~5 / FAX : 054)288-6860
서비스명 처리기한

각종 실적 증명서 발급

즉시

입찰 및 계약 업무

즉시

입찰 및 계약참가업체에 대한 협조사항

  • 교육지원청에서 제공하는 입찰 및 계약 행정 서비스에 대하여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언제든지 전화, 인터넷, 서면 등의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잘못된 서비스에 대하여 즉시 시정 조치하고 잘못된 제도와 관행에 대하여는 개선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문의하실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사전에 입찰공고문 등 입찰 및 계약관련법령을 확인하신 다음에 문의하여 주시고 의견을 주실 때에는 회신이 가능하도록 반드시 실명으로 하여 주시고 연락처를 기재·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폐지학교(임대재산 포함) 관리 및 점검

  • 폐지학교의 건물과 시설 관리상태, 수목관리와 청결한 주변관리를 통하여 민원발생 소지를 사전에 차단하고, 불법 영구시설물 축조 및 불법형질변경 여부를 확인하겠습니다.

국·공유재산관리업무의 고객 서비스 강화

  • 국·공유재산 관리업무를 처리함에 있어 각종 재산관계법령을 준수하여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도록 하며, 업무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
  • 국·공유재산 사용·수익허가 및 대부와 관련하여 문의하실 경우, 상세하고 친절하게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관리

  • 홈페이지의 장애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월1회 이상 전문 업체로부터 예방 점검을 받겠습니다.
  • 고객 편의를 위하여 수시로 홈페이지 불편 사항 및 수정 사항 등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겠습니다.
  • 홈페이지관련 문의: 정보지원담당 ☎ TEL : 054)288-6861~3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 담당자권민서
  • 전화054-288-6800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