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정보마당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
급여 환수금 납부고지 공시송달 공고(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
작성자 재정지원담당 등록일 2020.08.24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80

 

급여 환수금 납부고지 공시송달 공고

 

우리교육지원청 소속 지방공무원의 인사발령(복직) 취소에 따라 기지급된 급여 환수를 위해 지방재정법 시행령111조 및 경상남도교육비특별회계 재무회계 규칙51조에 의거 반납고지서를 내용증명 송달하였으나, 폐문부재 사유로 우편물이 반송되는 등 통상의 방법으로 송달이 불가능하여 행정절차법14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시송달 공고합니다.


2020820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


                       1. 건 명: 급여 환수금 납부고지 공시송달 공고

                      2. 납부기한: 2020. 9. 3.

                      3. 공고기간: 2020. 8. 20. ~ 2020. 9. 3. (15일간)

                      4. 공시송달대상자


연번

성 명

주 소

금 액

공시송달사유

비고

1

김양현

경상남도 양산시 양주로 58, 양산물금7단지휴먼시아아파트 702107

77,396,550

폐문부재

 


                      5. 공고 대상자는 공시송달 기간 내에 아래 계좌로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납부계좌: 농협 817-74-000381 [예금주:밀양교육지원청]

                      6.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교육재정담당

                           (055-350-158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횟수
  •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_급여 환수금 납부고지 공시송달 공고.hwp   ( 11회 )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