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교육행정정보자료실행정지원과

행정지원과


* 해당 게시물은 '교육행정정보 > 자료실 > 행정지원과' 게시판에서 이동되었습니다.
행정지원과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
어린이통학버스 안전관리 현황조사 실시 및 안전운행기록 작성·관리 개선 사항 안내
작성자 박성숙 등록일 2021.07.30


1. 관련: 창의인재과-17390(2021.7.29.)2021년 학원분야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관리 현황조사 실시 및 안전운행기록 제출방법 변경 안내

2. 2021년 학원 및 교습소 어린이통학버스 안전관리 현황 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어린이통학버스를 운영하는 학원 및 교습소

. 점검사항: 시설정보, 차량정보, 보험정보, 신고정보, 교육이수정보, 운영자·운전자·동승자 정보 등

. 방법: 기초자료 입력 및 제출 후 실사 참여

    1) 어린이통학버스 기초자료 제출

      ) 제출방법: 팩스(054-330-2375), 이메일(tomto777@gyo6.net), 인편 중 택일

      ) 제출서류: 어린이통학버스 신고필증,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교통안전교육이수확인증(운영자, 운전자, 동승자), 유상운송허가증 사본 각1

        기제출한 서류는 제외하되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는 제출

      ) 제출기간: 2021. 8. 13.()까지

    2) 어린이통학버스 기초자료 시스템입력

      ) 어린이통학버스관리시스템(https://schoolbus.ssif.or.kr) 입력 후 승인요청

       2대 이상의 차량을 통학버스로 이용하는 경우 차량대수별로 입력, 콜센터(1833-4025) 

      )입력기한: 2021. 8. 18.()까지

    3) 어린이통학버스 실사 일정(붙임1 및 영천교육지원청홈페이지 참조)

      ) 실사기간: 2021. 8. 19.()~ 20.()

      ) 실사장소: 영천실내체육관 주차장

3. 어린이통학버스 안전운행기록의 작성·관리 방법이 통학버스 관리시스템 활용으로 개선되었음을 알려드리니 숙지하시어 ‘213분기 부터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어린이 통학버스를 운영하는 학원 및 교습소

. 적용시기: '213분기(7,8,9월분) 제출부터

. 상세내용: 붙임2 및 영천교육지원청홈페이지 참조

 

붙임 1. 2021년 학원 및 교습소 어린이통학버스 현황조사 계획 1.

          2. 어린이통학버스 안전운행기록 작성·관리 개선사항 안내 1. .



첨부파일
다운로드 횟수
  • 붙임1 2021년 통학버스 현황조사 계획.hwp   ( 23회 ) 미리보기
  • 붙임2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운행기록 작성관리 개선사항.hwp   ( 24회 )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