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관련: 창의인재과-17390(2021.7.29.)2021년 학원분야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관리 현황조사 실시 및 안전운행기록 제출방법 변경 안내 2. 2021년 학원 및 교습소 어린이통학버스 안전관리 현황 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어린이통학버스를 운영하는 학원 및 교습소   나. 점검사항: 시설정보, 차량정보, 보험정보, 신고정보, 교육이수정보, 운영자·운전자·동승자 정보 등   다. 방법: 기초자료 입력 및 제출 후 실사 참여     1) 어린이통학버스 기초자료 제출       가) 제출방법: 팩스(054-330-2375), 이메일(tomto777@gyo6.net), 인편 중 택일       나) 제출서류: 어린이통학버스 신고필증,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교통안전교육이수확인증(운영자, 운전자, 동승자), 유상운송허가증 사본 각1부         ※ 기제출한 서류는 제외하되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는 제출       다) 제출기간: 2021. 8. 13.(금)까지     2) 어린이통학버스 기초자료 시스템입력       가) 어린이통학버스관리시스템(https://schoolbus.ssif.or.kr) 입력 후 승인요청          ※ 2대 이상의 차량을 통학버스로 이용하는 경우 차량대수별로 입력, 콜센터(1833-4025)        나)입력기한: 2021. 8. 18.(수)까지     3) 어린이통학버스 실사 일정(붙임1 및 영천교육지원청홈페이지 참조)       가) 실사기간: 2021. 8. 19.(목)~ 20.(금)       나) 실사장소: 영천실내체육관 주차장 3. 어린이통학버스 안전운행기록의 작성·관리 방법이 통학버스 관리시스템 활용으로 개선되었음을 알려드리니 숙지하시어 ‘21년 3분기 부터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어린이 통학버스를 운영하는 학원 및 교습소   나. 적용시기: '21년 3분기(7,8,9월분) 제출부터   다. 상세내용: 붙임2 및 영천교육지원청홈페이지 참조       붙임  1. 2021년 학원 및 교습소 어린이통학버스 현황조사 계획 1부.            2. 어린이통학버스 안전운행기록 작성·관리 개선사항 안내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