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알림마당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
[안내] 2021년 예천미래교육지구 학생 자율 동아리 모집 및 운영 계획 안내
작성자 이정은 등록일 2021.04.15

2021년 예천미래교육지구 학생 자율 동아리 공모 사업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운영을 희망하는 교원 및 학생들은 기한 내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모수: 30팀 내외

2. 모집 대상: 관내 초··고 학생

3. 모집 분야: 예술, 스포츠, 봉사, 학술, 진로, 문예 등

4. 운영 내용: 학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프로그램 계획 및 운영

5. 운영 기간: 2021. 5. ~ 2021. 11.

6. 운영 장소: 각 동아리별 상이(공공기관 중심)

7. 소요 예산: 동아리별 100만원 내외 운영 물품 지원

8. 신청 방법: 예천미래교육지구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계획서[서식1] 제출

                        * 신청 게시판: 고소미 학생 동아리 > 학생 자율 동아리 > 동아리 등록 및 안내

9. 신청 기한

    1) 1차 신청: 2021. 4. 16.() 17:00까지 

    2) 2차 신청: 5월 이후 연중 모집

10. 결과 보고: 동아리 활동 종료 후 예천미래교육지구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보고서[서식2] 제출

                   * 제출 게시판: 고소미 학생 동아리 > 학생 자율 동아리 > 자료실

 

※ 상세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054-650-2560





첨부파일
다운로드 횟수
  • 학생 자율 동아리 운영 계획.hwp   ( 14회 ) 미리보기
  • [서식1]학생 자율 동아리 운영 계획서.hwp   ( 5회 ) 미리보기
  • [서식2]학생 자율 동아리 운영 보고서.hwp   ( 5회 )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