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1 - 16호 영덕야성초등학교 긴급돌봄 원격학습도우미 인력 모집 공고
본교에서 활동할 「긴급돌봄 원격학습도우미」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개요 가. 모집인원 : 최대 5명 나. 활동기간 : 2021. 3. 2. ~ 2022. 2. 15. 다. 봉사활동 내용 1) 긴급돌봄 참여학생에 대한 원격수업 보조, 출석 관리, 출석부 관리, 연락 2) 매일 2회 이상 발열체크 및 소독 3) 원활한 원격학습 진행을 위한 도움 제공
2. 지원자격 가. 유치원, 초등, 중등 등 정교사 자격증 취득자 또는 방과후 강사 활동자 나. 계약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자 다. 직무수행의 결격사유(건강, 성격, 인성, 전과기록 등)가 없는 자 3. 활동조건 가. 신 분 : 긴급돌봄 교실 원격학습도우미 활동자 나. 활동기간 : 2021년 3월 2일 ~ 2022년 2월 15일 다. 활동시간 : 월, 화, 목, 금(09:00~14:30 – 5시간 30분) / 수(09:00~14:00 – 5시간) ※ 학교장재량휴업일, 방학 기간은 본교 학교장 및 긴급돌봄 운영계획에 따라 탄력적으로 조정 ※ 활동시간은 요일별로 신청할 수 있으며, 학교가 전체 등교로 전환할 경우 활동이 정지됨 ※ 방과후 강사 지원 시, 방과후교육 시간을 포함하여 주당 15시간을 넘지 않도록 지원가능 라. 활동 실비 : 시간당 15,000원(월별 계산하여 30분이 남을 경우 올림하여 지급)
4. 신청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1년 2월 19일(금) ~ 2021년 2월 23일(화) 15시까지 ※ 접수 기간 이내 신청자가 없을 경우 신청자가 있을 때 까지 기간 연장함. 나. 접 수 처 : 영덕야성초등학교 교무실 및 행정실(☎054-732-7714) 다. 접수방법 : 우편, 방문, e-mail(ryoungae@naver.com) 접수 (토, 일요일은 e-mail 외 접수받지 않음, e-mail 접수 시 전화 확인 필수 ) 라. 신청 시 제출서류 - 지원신청서 1부. 마. 최종 선발 시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1부 - 관련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확인서 1부 5. 선정절차 가. 1차 : 서류 심사(1차 서류심사 합격자 개별 통보) 나. 2차 : 면접 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 면접일시 : 2021. 2. 24.(수) 다. 최종 채용 대상자 발표: 개별 통지 6.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14일 이내 반환 요청할 수 있으며, 반환요청이 없을 시 파기절차에 따라 파기함 나.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범죄경력조회 등에 결격사유가 발생하면 합격을 취소함 다. 공고사항의 불이행 및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 사유로 함 라. 기타 사항은 본교 교무실 및 행정실로 문의 바람 2021. 2. 19. 영 덕 야 성 초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