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홈 전자민원경북교육행정서비스헌장행정서비스이행표준

행정서비스이행표준


민원서비스 평가와 부족한 부분 개선

  •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민원서비스 평가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서비스 평가 결과를 토대로 부족한 점은 개선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이에 관한 조치 계획을 민원서비스 평가결과와 함께 경북교육청 인터넷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개하겠습니다.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19-11-01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총무과
  • 담당자이한규
  • 전화054-805-3642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