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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서비스이행


고객참여와 의견 제시 방법

  • 시책수립과 추진과정에서 고객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하여는
    • 효율성과 실효성, 그리고 비용절감효과 등 다각적인 검토를 실시하고
    • 1개월 이내 채택 또는 반영여부를 통보하여 드리며, 이에 상응하는 보상을 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께서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셨거나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 문서, 전화, 우편, FAX, E-mail 등을 통해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민원 처리 과정에서 금품수수, 부정·비리행위에 대한 신고를 해주실 경우 사실확인을 거쳐 부정행위 사실이 확인되면 비리행위자를 엄중 처벌하겠으며, 처벌사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하여 의견이나 불편하신 점을 제시하실 경우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
    (http://www.gbe.kr/uj/main.do)→민원/정보공개→민원상담』을 이용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의견제출, 신고 또는 연락하실 곳》

  • 부조리 신고 창구 : 행정지원과 행정지원담당
    • 우편 : (767-801) 경북 울진군 울진읍 월변 7길 17(읍내리 290-6번지)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부조리신고센타 담당자
    • 전화 : (054) 780-3351 / FAX : (054) 783-3880
  • 친절 불친절 공무원 신고함 운영 : 행정지원과 행정지원담당
    • 설치장소 :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본관 1층(현관)
    • 이용방법 : 신고함에 부착된 Green-Yellow카드를 작성하여 신고함에 투입
    • 확인 : 매월 1회 확인(행정지원담당)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 담당자최정주
  • 전화054-780-3359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