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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서비스이행표준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공무원의 잘못으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했을 경우

  • 담당공무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해드리고 1회 재방문에 5,000원 상당의 보상(상품권 등)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표준의 미 실천 및 불친절 또는 불만족했을 경우

  • 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 때 불친절하거나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 해당공무원을 재교육하겠으며 3회 이상 누적된 공무원에 대하여는 그에 상응한 인사 상 불이익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민원이 법정처리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에는 신고 접수 또는 사실 확인 후 1시간 이내에 지연처리사유와 처리예정일을 알려드리고 정중한 사과와 함께 5,000원 상당의 보상(상품권 등)을 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