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77
전자민원행정서비스헌장공통서비스이행표준
공통서비스이행표준
고객 참여와 의견 제시 방법
시책수립과 추진과정에서 고객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하여는
- 효율성과 실효성, 그리고 비용절감효과 등 다각적인 검토를 실시하고 1개월 이내 채택 또는 반영여부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께서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셨거나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
- 문서, 전화, 우편, Fax, 인터넷 등을 통해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 검토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민원 처리 과정에서 금품수수, 부정ㆍ비리행위에 대한 신고를 해주실 경우 사실 확인을 거쳐 5,000원 상당의 보상(상품권 등)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참여는 이렇게 하십시오
- 친절, 불친절 공무원 신고함 : 우리교육지원청 1층 현관 비치
- 고객즉석평가함 : 교육지원과, 행정지원과 입구 비치
- 고객불만사항 신고 창구
- 우편 : (38839) 경상북도 영천시 장수로 18-2
- 인터넷 : http://www.gbe.kr/yc/main.do : 전자민원창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