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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서비스이행표준


고객 참여와 의견 제시 방법

시책수립과 추진과정에서 고객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하여는

  • 효율성과 실효성, 그리고 비용절감효과 등 다각적인 검토를 실시하고 1개월 이내 채택 또는 반영여부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께서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셨거나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

  • 문서, 전화, 우편, Fax, 인터넷 등을 통해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 검토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민원 처리 과정에서 금품수수, 부정ㆍ비리행위에 대한 신고를 해주실 경우 사실 확인을 거쳐 5,000원 상당의 보상(상품권 등)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참여는 이렇게 하십시오

  • 친절, 불친절 공무원 신고함 : 우리교육지원청 1층 현관 비치
  • 고객즉석평가함 : 교육지원과, 행정지원과 입구 비치
  • 고객불만사항 신고 창구
    고객불만사항 신고 창구
    창구명담당부서전화번호FAX
    공직자 부조리

    행정지원과 행정지원담당

    330-2361~5

    330-2375

    공무원 친절 · 불친절신고
  • 우편 : (38839) 경상북도 영천시 장수로 18-2
  • 인터넷 : http://www.gbe.kr/yc/main.do : 전자민원창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