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교육지원청 수배전반 교체공사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전기 및 행정서비스를 일시 중단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시: 2022. 10. 14. (금) 06:00~18:00
2. 중단서비스: 인터넷, 전화, 팩스, 각종 민원업무 및 행정업무 등
3. 비상연락처: 054-372-4286(청도중앙초등학교 행정실, 09:00~18:00)
4. 각종 제증명발급은 나이스대국민서비스(https://www.neis.go.kr/), 홈에듀 민원서비스(https://hdu.gbe.kr/)를 이용하시거나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청도도서관 및 각 읍, 면사무소, 군청 (무인민원발급안내 (gov.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