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열린마당행정서비스헌장부서별행정서비스이행표준총무부

총무부


총무부

서비스 이행 목표

최상의 고객 서비스, 투명하고 건전한 교육행정 서비스 제공

목표달성방안

  • 우리 경상북도교육청과학원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청사 안내를 위한 도우미를 배치하겠습니다.
  • 방문 민원인이 해당부서 및 담당직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무실 위치 안내판을 부착하고 전 직원들은 명찰을 패용하겠습니다.
  • 민원인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본관 민원인 전용 주차 공간 확보와 장애인 주차공간을 마련하겠습니다.
  • 모든 공사·물품·용역 계약이 공정·투명하게 집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민원인들의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본원 시설물을 수시로 점검하고, 지속적으로 수정 · 보완하여 쾌적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행정서비스 상담 창구

행정서비스 상담 창구
업무명 담당 전화번호 FAX번호
  • 교육비특별회계 예·결산
  • 교육비특별회계 계약·지출
  • 예산절감
  • 각종 시설물 유지·보수
  • 3D영상실 대관
  • 민원
  • 홈페이지관리, 정보공개
  • 강사수당 및 전출금

총무부

  • 230-5512
  • 230-5512~4
  • 230-5512
  • 230-5514
  • 230-5514
  • 230-5516
  • 230-5517
  • 230-5517

 

230-5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