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 된 수리
순 | 장애증상 | 장애 처리 방안 | 비고 |
---|---|---|---|
1 |
Main B/D, 또는 B/D류 불량 |
부품 Cleaning 및 교체 |
무상 |
2 |
Adapter 불량 |
해당부품 교체 |
무상 |
3 |
배터리 불량 또는 성능 저하 |
배터리 교체 |
무상 |
3H 충전시에도 100% 충전 불가의 경우 |
|||
배터리 부풀어 오름, 외형 불량 |
|||
완충 후 30분 이내 방전 |
|||
※단, 사용규격 외 충전으로 인한 열화 발생 시 무상제외 |
|||
4 |
단말기 외형 변형, 단 외부 충격으로 인한 파손 제외 |
단말기 케이스 교체 |
무상 |
5 |
스타일러스 펜 불량 |
펜 교체 or 펜촉 교체 |
무상(1년) |
6 |
LCD 색상 이상 및 Line Defect |
분해 조정 및 부품 교체 |
무상 |
7 |
화면 터치 불량 |
부품 Cleaning 및 교체 |
무상 |
8 |
충전기 및 데이터 케이블 불량 |
부품 교체 |
무상 |
9 |
부팅 안됨 (OS 불량) |
OS 재설치 |
무상 |
10 |
Chipset, Audio, Video 등 장치 문제 및 프로그램 충돌 |
운영체제 업데이트 또는 재설치 |
무상 |
11 |
Main B/D 업데이트(필요시) |
Rom Bios 업데이트 |
무상 |
12 |
인터넷 연결 오류 |
인터넷 환경 설정 |
무상 |
13 |
Password lock 해제 |
OS 재설치 또는 계정 초기화 |
무상 |
14 |
무선AP 연결 설정 |
전화 상담 또는 현장 방문 조치 |
무상 |
15 |
MDM/CEU 관리자 사용법 및 기능 문의 |
사용법 상담(필요시 제조사/ 납품업체 안내) |
무상 |
16 |
App 설치 및 사용 |
App 설치법 안내(필요시 App 및 컨텐츠 제작사안내) |
무상 |
17 |
앱/콘텐츠 문의 |
기본 사용법 또는 제작사 안내 |
무상 |
18 |
OS 공장 초기화 (설정 문의) |
방문 및 제품 초기화 |
무상 |
19 |
(크롬북)내장키보드불량, 내부케이블불량, 저장장치 불량 |
해당 부품 교체 |
무상 |
순 | 장애증상 | 장애 처리 방안 | 비고 |
---|---|---|---|
1 |
충전보드 불량 |
펌웨어 업데이트 또는 부품교체 |
무상 |
2 |
IoT기능(Wifi모듈)장애 |
IoT기능 지원 |
무상 |
3 |
컨트롤보드 불량 |
해당 부품 교체 |
무상 |
4 |
커넥터보드 불량 |
해당 부품 교체 |
무상 |
5 |
충전상태 확인 LED 램프 불량 |
해당 부품 교체 |
무상 |
6 |
UV살균 램프 |
해당 부품 교체 |
무상 |
7 |
파워서플라이 동작 불능 |
해당 부품 교체 |
무상 |
8 |
전자키 불량 |
해당 부품 교체 |
무상 |
9 |
전원스위치 조작 불능 |
해당 부품 교체 |
무상 |
10 |
파워케이블 |
해당 부품 교체 |
무상 |
11 |
환기냉각팬, 온도조절기 |
해당 부품 교체 |
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