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전자민원민원안내민원사무처리기준표

민원사무처리기준표


아이콘 이미지
  • 게시되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자신 혹은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은행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포함한 글이 등록되었을 경우 부분 또는 전체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전체 20 1/2페이지

전자민원-민원안내-민원사무처리기준표게시판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로 구성되어 있는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20 민원사무처리기준표 (2018.12월말 기준) 총무과 2019.10.16 143 첨부파일
19 민원사무처리기준표 (2018.10.4. 기준) 총무과 2019.10.16 27 첨부파일
18 민원사무처리기준표 (2018.6월말 기준) 총무과 2019.10.16 26 첨부파일
17 2019년 8월 유형별 민원분류기준표(교육부 소관) 총무과 2019.09.18 99 첨부파일
16 2019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 총무과 2019.04.26 136 첨부파일
15 민원사무처리기준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제2019-33호, 시행 2019.4.10.) 총무과 2019.04.26 245 첨부파일
14 2019년도 민원서비스 향상 기본계획 총무과 2019.01.24 124 첨부파일
13 2018. 10월 유형별 민원분류기준표 정비 결과 알림 총무과 2018.11.01 185 첨부파일
12 민원분야 업무연속성계획 표준 매뉴얼 총무과 2018.09.06 241 첨부파일
11 특별민원 대응 매뉴얼 총무과 2018.08.16 508 첨부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총무과
  • 담당자이영선
  • 전화054-805-3645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0-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