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홈 전자민원민원안내민원사무처리기준표

민원사무처리기준표


아이콘 이미지
  • 게시되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자신 혹은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은행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포함한 글이 등록되었을 경우 부분 또는 전체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전체 26 1/3페이지

민원사무처리기준표 게시판 리스트 테이블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26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총무과 2020.07.24 1 첨부파일
25 2020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 총무과 2020.07.23 7 첨부파일
24 민원분류기준표(2020년 5월) 김태환 2020.06.23 33 첨부파일
23 민원분류기준표(2020년 4월 기준) 김태환 2020.05.07 39 첨부파일
22 민원사무처리기준표(2020년 3월) 총무과 2020.04.06 36 첨부파일
21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행정안전부 예규 제95호, 2019.12.6. 일부개정) 총무과 2020.02.13 53 첨부파일
20 민원사무처리기준표 (2018.12월말 기준) 총무과 2019.10.16 201 첨부파일
19 민원사무처리기준표 (2018.10.4. 기준) 총무과 2019.10.16 41 첨부파일
18 민원사무처리기준표 (2018.6월말 기준) 총무과 2019.10.16 36 첨부파일
17 2019년 8월 유형별 민원분류기준표(교육부 소관) 총무과 2019.09.18 120 첨부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총무과
  • 담당자김태환
  • 전화054-805-3643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0-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