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스한 겨울 이야기 "
-2019학년도 고령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 계절학교 운영-
□ 경상북도고령교육지원청(교육장 윤석찬)은 1월 2일(목)을 시작으로 1월 15일(수)까지 2주 동안 관내 초, 중, 고 특수교육대상학생 10명을 대상으로 “따스한 겨울 이야기”라는 주제로 겨울 계절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 특수교육대상학생 계절학교는 방학 중 교육에서 소외될 수 있는 맞벌이 가정의 특수교육대상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활동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기본생활습관, 사회적응능력 향상을 도모하고, 학생의 특기를 계발하고 적성을 발견함으로써 진로직업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 이번 계절학교에 참여한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은 공예활동(달력, 석고방향제, 시계, 비누, LED무드등, 3D입체펜), 요리활동(쿠키, 컵케이크, 피베초콜릿), 지역사회 문화시설 체험(영화관람)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경상북도고령교육지원청 윤석찬 교육장은 “겨울 계절학교 운영을 통해 특수교육대상학생들에게 일상생활에 유익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자신감을 기르고 사회적응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