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내친구교육넷
검색영역 열기
통합검색
검색어 입력
검색
검색영역 닫기
처음으로
로그인
화면크기조절
글자확대
글자축소
메인메뉴 바로가기
주 메뉴
사이트맵
교육과정
교육과정
교육과정
온라인보충과정
자료실
교육평가
전국연합학력평가
전국연합학력평가 자료실
학교평가
학교평가 자료실
유치원평가
유치원평가 자료실
초.중.고. 평가자료
연구학교
연구학교
자료실
연구원개발자료
좋은 Gyo6 나눔
시각의 재구성
e-좋은 Gyo6 나눔
좋은Gyo6나눔 카드뉴스
참여 방법
철학&비전
교육지원
진로교육지원센터
센터안내
진로교육자료
일일체험교실
자료실
사이버진로상담
경북진학지원센터
교육정보
업무안내
경북e학습터
화상영어
자료실
온라인강의제작법
정책연구
정책연구담당
공지사항
정책연구보고서
국내교육동향
메일링서비스신청
국외교육동향
인성인문학교육지원센터
정보공개/개방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
비공개대상목록
데이터개방
사전공표정보
재정공개
예·결산현황
수의계약
업무추진비
법인카드사용내역
상품권구매
관리전환소요조회
업무추진비내역공개(이전)
열린행정
교육행정서비스헌장
교육서비스헌장전문
서비스이행표준
부서별서비스이행표준
입찰정보
전자민원창구
민원상담
국민신문고민원신청(링크)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
성희롱고충상담창구
공지사항
보도자료
월간일정
우리원안내
열린원장실
인사말
원장메시지
운영방향
연혁
연혁
역대원장소개
기관 CI
조직 및 전화번호
기구표
업무안내
연구원동영상
포토갤러리
오시는길
오시는길
연구원안내
메뉴보기
모바일용 메뉴
처음으로
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교육과정
온라인보충과정
자료실
교육평가
전국연합학력평가
전국연합학력평가 자료실
학교평가
학교평가 자료실
유치원평가
유치원평가 자료실
초.중.고. 평가자료
연구학교
연구학교
자료실
연구원개발자료
좋은 Gyo6 나눔
시각의 재구성
e-좋은 Gyo6 나눔
좋은Gyo6나눔 카드뉴스
참여 방법
철학&비전
교육지원
진로교육지원센터
센터안내
진로교육자료
일일체험교실
자료실
사이버진로상담
경북진학지원센터
교육정보
업무안내
경북e학습터
화상영어
자료실
온라인강의제작법
정책연구
정책연구담당
공지사항
정책연구보고서
국내교육동향
메일링서비스신청
국외교육동향
인성인문학교육지원센터
정보공개/개방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
비공개대상목록
데이터개방
사전공표정보
재정공개
예·결산현황
수의계약
업무추진비
법인카드사용내역
상품권구매
관리전환소요조회
업무추진비내역공개(이전)
열린행정
교육행정서비스헌장
교육서비스헌장전문
서비스이행표준
부서별서비스이행표준
입찰정보
전자민원창구
민원상담
국민신문고민원신청(링크)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
성희롱고충상담창구
공지사항
보도자료
월간일정
우리원안내
열린원장실
인사말
원장메시지
운영방향
연혁
연혁
역대원장소개
기관 CI
조직 및 전화번호
기구표
업무안내
연구원동영상
포토갤러리
오시는길
오시는길
연구원안내
메뉴닫기
서비스이행표준
18926
18926
18920
열린행정
교육행정서비스헌장
서비스이행표준
서비스이행표준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공유닫기
교육서비스헌장전문
서비스이행표준
부서별서비스이행표준
서비스 이행 표준
고객에게 친절히 봉사하는 연구원
Education service
서비스일반기준
방문민원
고객 전용 주차장을 확보하여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직원은 항상 명찰을 패용하여 고객이 즉시 담당 직원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을 먼저 보는 직원이 "어서 오십시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라고 반갑게 맞이하여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민원인이 방문하게 되면 하던 일을 중단하고 친절히 맞이 하겠습니다.
전화민원
전화벨소리가 3회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고 항상 친절하게 받겠습니다.
전화받은 직원은 "안녕하십니까? 경상북도교육연구원 OO부 OOO입니다"라고 먼저 인사를 하겠습니다.
고객의 의견을 명확히 하기 위하여 중요 사항에 대하여는 재확인 하겠습니다.
전화를 다른 담당자에게 연결 할 경우에는 고객의 요점을 전하고 바꾸어 줌으로써 고객이 같은 말을 다시 하지 않도록 하겠으며 30초 이내에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에는 부재 사유를 설명해 드리고 메모한 후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대화가 끝났을 때는 "안녕히 계십시오!", "전화주셔서 고맙습니다"등 인사를 마치고 고객이 수화기를 내려놓은 후 전화를 끊겠습니다.
우편, FAX, 인터넷 민원
우편, FAX, 인터넷를 활용하여 고객이 요구사항을 제출하신 경우 접수 후 즉시 담당자에게 전달하겠습니다.
담당자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신속ㆍ정확하게 처리하여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시정 및 보상조치
담당 공무원의 잘못으로 두 번이상 방문하실 경우
사실 확인을 거쳐 우선적으로 처리토록 하고, 관련 공무원의 정중한 사과 및 5,000원 상당의 보상(도서 상품권)을 하겠습니다.
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 때 불친절한 경우
연락을 주시면 해당 공무원을 주의ㆍ교육시키고 3회 이상 누적될 경우 인사상 불이익이 되도록 조치를 취하며 사과 및 5,000원 상당의 보상(도서 상품권)을 하겠습니다.
민원이 법정 기한내 처리되지 못한 경우
신고접수 또는 사실확인 후 지연 처리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담당자가 알려드리고, 관련 공무원의 정중한 사과와 5,000원 상당의 보상(도서상품권)을 하겠습니다.
고객 참여 및 의견 제시
저희 연구원 서비스에 대하여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서면ㆍ전화ㆍ우편ㆍFAXㆍ인터넷 등을 통 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잘못된 서비스에 대하여 시정 후,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참여주소
주소 : 760-400 경상북도 안동시 강남로 152(정하동 385)
전화 : 054-840-2100, 팩스 : 054-859-4107
친절·불친절 신고함 활용
장소 : 본관 및 교수학습지원센터 출입문 우측 벽면에 비치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총무부
담당자
김진한
전화
054-840-2106
담당자 업데이트일자
2023-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