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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절차


즉결민원

민원봉사실 즉결 민원. 민원인 접수 → 창구담당자 확인 및 작성 → 결재 → 발급
주변과 경유 즉결 민원. 민원인 접수 → 창구담당자 → 주관과 대조 및 확인 → 민원실(관인날인) → 발급

유기 민원

민원실(접수) 후 즉시이송 → 처리주관과 심사, 확인, 조사, 결제(민원사무처리규정기한내) → 통제 → 문서실(발송), 민원실(대장정리) → 민원인 회신
  • 민원봉사실 즉결민원은 민원봉사실에서 직접 처리합니다.
  • 주변과 경유 즉결민원은 민원봉사실에서 접수하여 해당과 경유·확인·대조·결재후 민원봉사실에서 처리합니다.
  • 유기 민원서류는 민원봉사실에서 접수하여 즉시 해당과로 이송하고, 해당과에서는 민원사무처리 규정에 규정된 처리기 한(편람 각란 참조)내에 심사 및 확인조사 처리하여 민원통제를 받아 그 결과를 민원인에게 통보합니다.

우편민원 및 전화민원

  • 우편 신청 가능 민원
    • 사실증명 각종 인허가신청 및 신고
    • 납품,공사실적증명 연수 이수확인 진정,건의 및 질의
    • 각종 원서확인(폐쇄교 출신학생) 재직,경력,퇴직 증명
    • 폐쇄교 졸업,성적증명
  • 전화 신청 가능 민원
    • 검정고시 과목합격,성적증명
    • 사실증명 진정,건의 및 질의
    • 납품,공사실적증명 재직,경력,퇴직증명
    • 폐쇄교 졸업,성적증명 기타민원
  • 이용 주소 및 전화번호
    • 경상북도 안동시 경동로 554 (우편번호:36674)
    • Tel: (054)851-9115 / FAX: (054)851-9199
  • 신청시 유의사항
    • 우편으로 민원서류를 신청할 때에는 소정의 구비서류와 수수료를 동봉하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우체국에 가서 민원우편을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 우편민원으로 신청된 민원서류는 법정기일내에 처리하여 우편으로 회신하며, 미비된 서류가 있을 때에는 그 보완을 요청하오니 요청받은 즉시 보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미한 민원을 전화로 신청하실 경우에는 소정의 수수료 및 반송우편료가 송달 되도록 하시거나 지정한 일시에 직접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민원에 필요한 신청용지는 항시 민원봉사실에 비치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