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행정사 미발령에 따른 대체인력 채용 공고 안내합니다. 1. 채용인원 : 교무행정사 1명 2. 채용기간 및 근무시간 : 2021년 03월 01일~2021년 08월 31일 [09:00~18:00(휴게시간 1시간 포함), 주5일 근무] (단, 채용기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1년 02월 19일(금) 13:00~ 2021년 02월 23일(화) 17:00(토, 일, 공휴일 제외) 나. 접수방법: 우편, 방문, 전자우편 중 택 1 접수 가능 나. 접수장소 : 예천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다. 채용방법 : 서류심사 후 면접심사 라. 면접일시 : 2021년 02월 24일(수) 15:00~(면접일시 및 장소는 개별 통보) 마. 채용결과발표 : 2021년 02월 25일(목) 16:00~(최종합격자 개별 통보)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바. 기타사항 : 첨부파일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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