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알림마당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
[예천교육지원청] 교무행정사 미발령에 따른 대체인력 채용 공고
작성자 학교지원센터
등록일 2021.02.19

교무행정사 미발령에 따른 대체인력 채용 공고 안내합니다.

 1. 채용인원 : 교무행정사  1

 2. 채용기간 및 근무시간 : 2021년 03월 01일~2021년 08월 31일 [09:00~18:00(휴게시간 1시간 포함), 주5일 근무]

(단, 채용기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1년 02월 19(금) 13:00~ 2021년 02월 23일(화) 17:00(토, 일, 공휴일 제외)

  나. 접수방법: 우편, 방문, 전자우편 중 택 1 접수 가능

  나. 접수장소 : 예천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다. 채용방법 : 서류심사 후 면접심사

  라. 면접일시 : 2021년 02월 24일(수) 15:00~(면접일시 및 장소는 개별 통보)

  마. 채용결과발표 : 2021년 02월 25일(목) 16:00~(최종합격자 개별 통보)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바. 기타사항 : 첨부파일 참조



첨부파일
다운로드 횟수
  • 채용공고문(교무행정사 대체인력)(예천교육지원청).hwp   ( 222회 ) 미리보기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정보지원담당
  • 담당자하미혜
  • 전화054-650-2521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