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감배 초·중 구간 마라톤대회 군부 종합 2위 쾌거! -예천교육지원청, 대회 개최지 자존심 지키며 의미 있는 성과 거둬- |
□ 경상북도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중)은 9월 17일(수) 예천스타디움 및 예천군 일원에서 개최된‘2025 교육감배 시·군 대항 초·중 구간 마라톤대회’에서 군부 종합 2위를 달성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 이번 대회는 경상북도교육청이 주최하고 예천교육지원청이 후원하여 도내 22개 시·군의 초·중학교 대표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치러졌으며, 각 지역 대표 선수들이 16km 거리를 릴레이 형식으로 완주하며 기량을 거뒀다.
□ 예천은 군부 초등부 1위, 중등부 3위를 기록하며 군부 종합 2위에 올라, 개최지로서의 자존심을 지키는 동시에 지역 육상교육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초등부는 전 구간에서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해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선보였으며, 중등부 역시 역전과 추격이 오가는 긴장감 속에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투지를 보여주었다.
□ 김성중 교육장은 “대회를 예천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의미 있는 성과까지 함께 거둘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개최지로서 부담도 있었을텐데 우리 학생들이 우수한 성과를 거둔 데 대해 정말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