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알림마당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행정지원담당
등록일 2022.12.05
붙임2. 온라인 취학통지서 포스터.jpg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대상: 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학부모(2016. 1. 1. ~ 2016. 12. 31.출생 아동)

2. 방식: 등기 우편 발송 및 온라인 인터넷 발급 병행 추진

3. 기간

- 온라인: 2022. 12. 2.(금) 10:00 ~ 2022. 12. 12.(월) 24:00 (11일간)

- 우편: 2022 12. 13.(화) ~ 2022 .12. 20.(화) (8일간)

4. 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 및 발급

- 우편: 기존의 등기우편 방법과 동일

세부내용 및 예상질의 등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횟수
  • 붙임1.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hwp   ( 6회 ) 미리보기
  • 붙임2. 온라인 취학통지서 포스터.jpg   ( 3회 )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정보지원담당
  • 담당자하미혜
  • 전화054-650-2521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