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민원창구110정부민원안내 콜센터

110정부민원안내 콜센터


  • 온라인 채팅 화상 상담
  • 온라인 채팅 · 화상(수화) 상담

    3자 통역서비스
    일반생활 및 정부민원부터 정부시책까지 궁금한 내용을 체팅 및 화상(수화)상담을 통해 상담안내하여 드립니다.

본 상담은 행정기관 채팅 화상(수화) 상담 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를 통해 서비스됩니다.

상담센터안내

  • 온라인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 이용문의 : 국번없이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담당
  • 담당자이나현
  • 전화(054)679-1756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