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울릉교육지원청(교육장 남군현)은 1월 5일 신규 전입자를 대상으로 관내 전체 학교, 도서관 등
일선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 중심 지원을 위한 ‘울릉교육 이해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에는 신규 전입자들을 대상으로 오전에는 청내에서 기본적인 관내 학교, 도서관 현황 등에 대해 학습하였고, 오후에는 행정지원담당 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울릉초에서 시작하여 저동초, 우산중, 울릉중, 천부초, 천부초 현포분교, 울릉북중, 남양초, 울릉서중 등 교육청에서 관리하고 있는 모든 학교 및 폐교 현황을 돌아보았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한 신규 공무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업무지식과 정보를 많이 배우고 느꼈으며, 특히 천부초등학교 이경종선생님 추모비를 방문하여 학생을 사랑한 선생님의 숭고한 정신을 배울 수 있어서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남군현 교육장은“신규 전입자들이 이번 교육을 통해 더욱 울릉교육에 대해 관심과 책임감을 갖고 울릉교육 발전을 위해 성실히 공직을 수행할 수 있는 좋은 계가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