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알림마당울릉교육소식

울릉교육소식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저동초] 갑자기 비가 와도 걱정 없어요! -저동초등학교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사랑의 양심우산 구비-
작성자 김소정 등록일 2020.01.15
저동초등학교_양심우산1.jpg

 저동초등학교(교장 김기정)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사랑의 양심우산 50개를 구비하였다. 이는 울릉도 날씨의 특성상 날씨가 급변하거나 비가 오는 날이 잦은 탓에 미처 우산을 준비하지 못한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그동안 학생들은 아침에 날씨가 맑아 우산 없이 등교하였다가 오후에 갑자기 비가 와서 당황하는 일이 많았다. 그러면 비를 맞은 채로 하교하거나 일터에 계신 부모님께 우산을 가져다 달라고 전화하기 일쑤였다. 저동초등학교는 학생들의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1층 화장실 앞 복도에 양심우산 50개를 늘 비치하여 두기로 하였다. 이 우산은 학생과 학교를 방문하신 학부모님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에 사용할 사람을 위하여 스스로 정리해 두면 된다.

  양심우산에 대한 학부모들의 호응은 매우 높으며, 특히 5학년 학부모는 일이 바빠서 아이에게 우산을 가져다주지 못한 날 비를 맞고 옷이 흠뻑 젖어 왔던 아들이 생각난다, 너무도 감사드린다라고 하였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횟수
  • 저동초등학교_양심우산1.jpg   ( 2회 )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