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민원창구현장/강령교육행정서비스현장

교육행정서비스현장


우리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공무원은 민원인 모두가 친절, 공정,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고, 이를 제공할 의무가 우리에게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민원인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하여 정성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처리하며 신속, 정확, 공정하게 처리하여
    결과에 만족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밝은 미소와 자상한 말씨, 그리고 단정한 용모와 명쾌한 답변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에게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민원을 처리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함은 물론
    적정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 우리는 개정된 관련법규 및 유익한 정보를 신속하게 고객에게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어떠한 경우라도 고객들로부터 금품이나 향응을 받지 않겠습니다.
  • 우리는 우리의 노력과 실천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결과를 최대한 존중하고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공통서비스 이행표준』·『부서별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 담당자이채영
  • 전화054-420-5214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