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알림/참여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
2026년 1월 1일자 교직원 연립관사 입주 및 퇴거 신청 안내
작성자 오승준 등록일 2025.12.22

2026년 1월 1일자 교직원 연립관사 입주 및 퇴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기한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주 대상 연립관사 및 신청대상
  ❍ 사벌국면 연립관사(사벌로 507) 2세대(31.275㎡): 지방공무원 2세대
   ❍ 만산동 연립관사(만산들마길 6) 2세대(40.47㎡): 지방공무원 2세대
   (※ 관사별 입주가능 세대수 현황은 붙임1 안내 파일 반드시 참고)
2. 입주 신청
  ❍ 신청대상: 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관할 구역 내 소재하는 공립학교, 교육지원청 및 소속기관, 직속기관에 근무하는 공무원으로서 상주시 지역에 주택을 소유하지 않은 자
  ❍ 신청기간: 2025. 12. 22.(월) 13:00 ~ 2025. 12. 24.(수) 17:00
  ❍ 신청방법: 업무포털 관사관리 → 관사신청관리 → 입주신청등록
  ❍ 제출서류: 주민등록등본, 근무지역 내 무주택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추가 사항은 붙임1 참고)
   ※ 신규 임용자로 나이스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 소속 학교에서 입주신청서 및 제출서류 수합 후 학교 관사 업무담당자가 대리신청(대리신청은 관사관리기관등록에서 관리담당명에 등록된 담당자만 가능)
   ※ 제출서류 첨부 안되어 있을 시 신청 포기 처리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입주자 선정 순위, 선정 예정일, 퇴거 신청, 주의사항 등은 붙임1 안내 파일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횟수
  • 26. 1. 1.자 상주 교직원연립관사 입주 및 퇴거 신청 안내.hwp   ( 13회 ) 미리보기
  • 나이스기반 관사관리 매뉴얼(입주신청자용).hwpx   ( 3회 ) 미리보기
  • 나이스기반 관사관리 매뉴얼(관사관리기관용).hwp   ( 1회 ) 미리보기
  • [참고] 근무 지역 내 무주택 확인 증빙서류 발급 방법.hwp   ( 7회 ) 미리보기
  • [참고] 상주교육지원청 소관 교직원 연립관사 관리에 관한 규정.hwp   ( 6회 ) 미리보기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담당
  • 전화054)530-2300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5-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