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소통과 민원교육행정서비스헌장공통서비스이행표준

공통서비스이행표준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공표

  •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하고, 그 결과를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와영주교육소식지 등을 통하여 공개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여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연구 노력하여 불합리한 제도와 관행을 지속적으로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 담당자안혜민
  • 전화054-630-4254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1-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