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민원창구행정서비스헌장공통서비스이행표준

공통서비스이행표준


고객참여와 의견 제시 방법

고객께서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셨거나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 문서, 전화, 우편, Fax, E-mail 등을 통해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이내 검토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민원 처리 과정에서 금품수수, 부정·비리행위에 대한 신고를 해주실 경우 사실확인을 거쳐 법적기한 내에 통보하겠으며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등을 보상하여 드리겠습니다.

의견 제출, 신고 또는 연락하실 곳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민원상담』 : 행정지원담당
  • 우편 : (730-914) 구미시 송정대로 63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민원상담 창구 담당자」
  • 전화(☏) : (054) 440-2272
  • F A X : (054) 440-2279
  • 인터넷 : http://www.gbe.kr/gm/main.do
친절, 불친절 공무원 온라인 신고 센터 운영
  • 친절공무원 신고 : 구미교육지원청 홈페이지 → 알림/참여 → 칭찬합시다
  • 불친절공무원 신고 : 구미교육지원청 홈페이지 → 민원제도개선“바꾸미” → 민원제도개선의견등록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 담당자김경민
  • 전화054)440-2215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