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 시스템 복구에 따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입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입력기간: 2025. 10. 31.(금) 10:00 ∼ 11. 7.(금) 18:00(기한 엄수) 입력방법: 온라인 교직원 채용 사이트 –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항목 가. [회차] 선택→[인증번호] 뒷자리(6자리) 입력→[취득여부 확인요청] 클릭 나. 위 방법으로 인증번호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확인이 안되는 경우] 체크→[합격등급] 입력→[클립]버튼 눌러 증빙자료 첨부 ※ 증빙자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급 이상 인증서(pdf,jpg,png,jpeg,zip) 3. 주의사항 가. ★ 기간 내에 미입력 시 수험표 출력기간에 수험표 출력 불가 나. ★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항목만 입력할 수 있으며 다른 항목은 수정 불가 (※ 임의로 다른 항목 접근 시 발생하는 문제는 지원자 본인 책임)
응시자께서는 해당 기간 내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정보를 반드시 입력해야 하고, 기간 내 미입력 시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며, 이에 따른 처리 결과는 응시한 각 시·도 교육청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응시자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사항) ☎ 054-805-3394, 3395, 34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