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릉교육지원청과 울릉군청은 23일 울릉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교육 현안 협의를 위한 교육행정협의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 울릉지역 교육행정협의회는 울릉교육지원청 교육장과 울릉군수가 공동의장을 맡고 있으며, 도 의원 및 군 의원을 포함한 13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 분야에서의 상호 협력과 공동 참여를 통해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 이날 협의회에는 공동의장인 이동신 울릉교육지원청 교육장과 남한권 울릉군수를 비롯하여 남진복 경상북도의원, 이상식 울릉군의회의장, 한익현 울릉군 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 한용길 울릉군신활력사업단 사무국장 등 총 11명의 위원이 참석했다.
□ 안건으로 ▲사립유치원 교육 활성화 지원 ▲학교우유급식사업 지원 ▲울릉중학교 통학로 교통환경 개선 ▲기관 간 유기적 협력 강화 ▲교육발전특구 지정에 따른 업무협조 등 총 7개의 안건에 대해 깊이 있는 의견을 나누었다.
□ 이동신 교육장은 “오늘 협의회를 통해 울릉군과 교육지원청이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우리 지역 학생들이 보다 행복한 교육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남한권 군수는 “교육 현안에 깊이 공감하고 있으며, 학생과 학부모를 포함한 울릉군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우리 군에서도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강조했다.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