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릉교육지원청(교육장 이동신) 17.(목) 1학기 여름방학대비 교육과정 운영 점검 학교장 및 교감 회의를 개최하였다.
□ 이번 회의에서는 1학기 동안 현장에서 애써온 교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학생들의 안전하고 의미 있는 여름방학을 위한 준비 사항을 공유했다. 특히, 물놀이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를 앞두고 물놀이 안전지도 강화, 위기 상황 발생 시 신속 대응을 위한 비상연락체계 점검, 학교시설 및 급식실 위생 관리, 방학 중 돌봄 및 교육활동 운영 현황 등 학교 현장에서 반드시 챙겨야 할 사항들이 집중 논의되었다.
□ 최창성 남양초등학교 교장은 “지난 1학기동안 학생들이 행복한 울릉교육을 펼친 것 같아 감사하다. 교육지원청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으로 학교에서도 교육과정 운영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 이성화 천부초등학교 교장은 “지난 1학기동안 천부 아이들이 행복한 모습으로 지낼 수 있어 행복하다. 2학기에는 아이들의 돌봄 공백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북면에 지역 아동센터건립을 추진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이동신 울릉교육장은 “한 학기동안 즐겁고 안전하게 한 학기를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하면서, “올해는 광복80주년이 되는 해이다. 오는 8월 11일 울릉군 한마음회관에서 광복80주년을 맞아 특별한 음악회를 추진하고 있다.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 의미있는 하루가 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여름방학 중 교육활동에 의미를 부여했다.
□ 울릉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작은 학교들의 교육력이 빛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