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해 존재하고 고객 누구나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여 신속하고 친절·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모든 교육행정 민원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처리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행정업무 수행시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고 업무에 적극적으로 반영·처리함으로써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처리하였을 경우에는 즉시 시정함은 물론 적절한 보상 및 재발 방지에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실천노력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여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공통서비스 이행표준』,『부서별 서비스 이행 기준』을 정하고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