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초등학교(교장 박은영)에서는 7월 3일(목) 전교생과 유치원 학생들이 마법처럼 신기하고, 인형들처럼 귀여운 흡연 예방 교육에 푹 빠져들었습니다. 학교 강당에서 펼쳐진 특별한 공연은 학생들의 눈을 반짝이게 하며 건강한 생활의 중요성을 일깨워주었습니다.
□ 이날 행사는 흡연의 위험성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은 평범한 강의가 아닌,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마술과 인형극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꾸며져 더욱 특별했습니다.
□ 마술 쇼가 끝난 뒤에는 알록달록 귀여운 인형들이 등장하는 흡연 예방 인형극이 이어졌습니다. 인형 친구들이 담배의 나쁜 점을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풀어내자, 학생들은 깔깔 웃으면서도 진지하게 인형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였습니다. "담배는 나빠요! 건강이 최고!"라고 외치는 인형들의 목소리에 맞춰 꼬마 친구들도 힘찬 목소리로 구호를 외치며 금연 약속을 다짐했습니다.
□ 신라초 교장(박은영)은 “이번 흡연 예방 마술 인형극은 학생들에게 담배의 유혹을 뿌리치고 건강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선물했으며, 신라초 학생들이 앞으로도 연기 없는 맑은 세상에서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기대해 봅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