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해양경찰서 행복나눔회 장학증서 전달식」 -2025년 포항해경서 행복나눔회 관내 초,중,고등학교 장학금 지원- |
□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황영애)은 2025년 9월 15일(월) 15시 교육장실에서 포항해양경찰서 행복나눔회 장학증서 300만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 날 전달식에는 포항해양경찰서 경찰서장 및 내외부 관계자 9여명이 참석하였다.
□ 포항해양경찰서 행복나눔회는 매달 경찰서 직원들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지역민 자녀에게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매달 5천원씩 자발적으로 모금하여 올해까지 총288명 1억1천 800만원을 어려운 학생들에게 지원하고 있다. 지역의 사람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있는 곳, 특히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포항해양경찰서 행복나눔회는 2012년부터 인근 지역에 있는 학생 장학금 사업도 시작하여 초, 중, 고등학생들 장학금도 지급하고 있으며, 장학금 및 봉사금액이 1억원에 육박하고 있다.
□포항해양경찰서장은 올해도 장학증서를 300만원을 경주교육지원청에 전달하면서 ‘관내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며 경주교육지원청 관계자들에게 뜻을 전달하였다.
□ 경주교육지원청 황영애 교육장은 앞으로도 경주지역 배려대상 학생들이 포항해양경찰서 행복나눔회 장학금을 통해 희망을 가지고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포항해양경찰서 일동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행복나눔회 장학금의 목적과 취지에 맞게 관내 학생들이 도울 수 있는 받아 미래의 동력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바란다고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