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헌장
우리 경산교육지원청 전 직원은 경산교육가족과 경산시민 모두가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는 우리들의 고객임을 깊이 인식하고, 교육가족과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의식개혁 차원에서 친절서비스를 제일 덕목으로 삼고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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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을 위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생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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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 반갑고 친절하게 맞이하겠으며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목소리로 인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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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모든 민원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공정·정확하게 처리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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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민원을 처리하였을 경우, 시정 및 응분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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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헌장에서 밝힌 실천사항들에 대한 민원의 만족도를 (매년 1회 이상) 측정하여 그 결과를 인터넷 등을 통해 공개하고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공통서비스이행표준」, 「부서별서비스이행표준」 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