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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 보상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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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보상조치

문경교육가족 모두를 우리들의 고객임을 깊이 인식하고,
문경교육가족들로부터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이 담당직원의 잘못으로 두 번 이상 방문하였을 경우
    •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해 드리고, 관련공무원이 정중히 사과드리고 5,000원 상당의 보상(도서상품권 등)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 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때 불친절한 경우
    • 연락을 주시면 즉시 주의. 교육시키고, 3회이상 누적될 경우 인사상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민원접수 후 7일이내 중간 연락이 없거나 무성의하게 처리하여 불만을 제기하신 경우
    • 조사하여 그 결과를 1일 이내에 알려 드리고, 업무처리상의 잘못이 확인된 경우에는 인터넷 등을 통하여 공개적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 민원이 법정처리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
    • 신고접수 또는 사실확인 후 1시간이내에 지연처리 사유와 처리예정일을 담당자가 고객에게 알려드리고, 관련공무원이 정중히 사과드리고 5,000원 상당의 보상(도서상품권 등)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담당
  • 담당자권다혜
  • 전화054-550-5544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