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자치회와 함께하는 즐거운 학교생활! 용흥초, 학생자치회 주관 "천하제일 오목대회" 실시 |
용흥초등학교(교장 김영옥)는 2025년 7월 11일(금) 18시에 "천하제일 오목대회" 결승전을 실시하였다. 이 오목대회는 지난 6월 전교다모임 행사에서 어떤 학생의 의견을 받아들여서 학생자치회에서 계획했으며, 제2차 어울림 교육주간에 포함된 프로그램으로 실시되었다. 대회는 7월 7일(월) ~ 7월 10일(목)까지 중간놀이, 점심시간 등등 자투리 시간에 진행되었으며, 더블 일리미네이션 제도로 실시되어 한 번 패배하더라도 다시 재도전의 기회를 부여하였다.
치열한 대결 끝에 선정된 2명의 학생이 7월 11일(금)에 실시된 가족캠핑 식사시간 중 이벤트 형식으로 결승전을 실시했으며, 대결 종료 후 시상식에서 그 동안 친구들끼리 수고했다고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주면서 오목 대회는 훈훈하게 마무리되었다.
이번 오목 대결에서 우승한 이OO 학생은 "한 번 지고 결승에 올라와서 결승전에서 한 번이라도 패하면 그대로 준우승이었는데, 짜릿한 역전 우승을 따내서 기분이 좋다"라고 우승 소감을 전했으며, 준우승을 차지한 박OO 학생은 "학생자치회 소속으로 다른 친구들의 경기 심판을 볼 때면 왜 이길 수 있는 수를 못 보지? 하는 안타까움이 들었는데 막상 내가 이런 큰 무대에 서 보니 많이 긴장해서 두 판을 내리 내 준 것 같다. 다음 대회때는 더 열심히 노력해서 우승을 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