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업무용 메신저에서 문자를 꾸준히 사용하였는데 현재는 사용이 안됩니다. | |||
---|---|---|---|
작성자 | 홍** | 등록일 | 2023.12.04 |
이렇게 창이 뜨고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도와주십시오 ------------------------------------------------------------------ 안녕하세요 선생님! 업무용 메신저 담당자입니다. 먼저 2가지를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1. 업무용 메신저 접속시 '인증서 로그인'으로 접속했는가? 2. 업무용 메신저 상 휴대전화번호를 등록하였는가? 위 2개를 모두 진행하셨음에도 동일한 메시지가 나온다면 메신저를 종료 후 다시 접속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연락주세요.(054-805-38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