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경시 농암초등학교(교장 정영복)는 2025년 11월 6일(목) 오후 2시부터 청화관(강당)에서 참된 마음과 아름다운 꿈을 키우는 따뜻한 2025학년도 농암 꿈끼 자람 발표회를 전체 학부모를 대상으로 약 2시간에 걸쳐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 올해 학예발표회는 본-분교 전교생이 평균 5차례 이상 무대에 올라서 평소 수업,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등에서 갈고닦은 재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악기연주, 댄스, 연극, 태권도, 사물놀이 등 20개의 다양한 공연을 준비하여 선보였다.
□ 수업 속에서 갈고 닦은 리코더 연주, 영어 합창, 율동, 태권도, 바이올린 연주, 농악 등을 선보여 사교육이 부럽지 않은 온종일 배움의 성과를 엿볼 수 있었고, 특히 교사와 학생들이 하나가 되어 연주한 리코더 중주와 국악 수업을 통해 연습해 온 농악공연인 &lsquo사물놀이&rsquo와 &lsquo풍물놀이&rsquo는 본분교 전교생이 각각 함께 선보여서 모든 농암 교육 가족과 내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 농암 학예발표회를 통하여 지역의 농산촌에 위치한 작은 학교이지만 온종일 배움을 통한 내실 있는 교육 실현에 힘쓰고 있으며, 학부모와 학생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는 교육적 성과를 함께 나누고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계기를 마련한 장이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