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을 키우고 끼를 펼치는 우리들의 행복한 무대 -2025학년도 가은 꿈동이 학예발표회-
□ 가은초등학교(교장 유영희)는 12월 6일(목) 양산관에서 학생, 교사, 학부모가 함께하는 『2025학년도 가은 꿈동이 학예 발표회』를 실시하였다.
□ 이번 학예발표회는 방과후학교 시간에 만든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고 방과후시간 및 교육과정을 통해 틈틈이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발표하는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가은초등학교는 학생들의 폭넓은 자기 경험과 소질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바이올린, 플루트, 난타, 피아노, 미술, 서예 등 다양한 방과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날 학생들의 꿈을 키우고 끼를 펼치는 행복한 무대를 선보였다.
□ 또한 학예발표회가 끝나고 가은초등학교 어머니회에서 주관하는 '행복 나눔 음식 바자회'행사가 이어져 학생, 교사와 더불어 학부모, 지역민이 함께 참여하는 어울림 마당으로 운영되었다. 이날 음식 바자회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과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 6학년 학부모 전○○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무대 위에서 펼치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에 너무나 감동적이었으며, 휼륭한 학예발표회를 마련해 준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