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와 함께하는 따뜻한 방학식 개최 -마술·바이올린·뮤지컬 등 학생 참여 공연 진행-
□ 가은초등학교(교장 유영희)는 12월 26일(금) 본교 강당에서 ‘문화와 함께하는 방학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방학식은 학생들이 2학기 동안 노력해 온 성과를 격려함과 동시에, 문화 예술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고 학교폭력 예방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 학교폭력 예방을 주제로 기획된 마술 공연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환호 속에서 진행됐다. 마술사는 친구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의 중요성을 다양한 퍼포먼스와 메시지로 전달해 학생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 이어진 바이올린 공연은 전문 연주자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학생들이 무대 활동에 참여하는 협업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학생들이 음악에 맞춰 함께 움직이며 분위기를 더해, 참석한 학생들과 교직원에게 따뜻한 감동을 주었다. 뮤지컬 공연 역시 초청 공연팀의 무대에 학생들이 함께 어울려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학생들은 음악과 장면에 맞춰 함께 춤을 추며 공연의 재미를 더했으며, 관람객들은 열렬한 박수로 무대를 응원했다.
□ 전교회장 남○○ 학생은 “이번 방학식처럼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며 “방학 동안에도 서로를 배려하고 응원하는 가은초등학교 친구들이 되자.”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