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짝반짝 빛나는 졸업 파티 - 웃음과 놀이가 가득했던 시간들, 새롭게 시작하는 우리들 - ▣ 모전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박창진)은 1월 6일(화) 꿈꾸는 놀이실에서 5세 사랑반 유아들을 위한 '반짝반짝 빛나는 졸업 파티'를 실시하였다. 이번 졸업 파티는 유치원 생활을 되돌아보며 아이들의 성장을 함께 축하하고, 부모님과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
▣ 행사는 사랑반 친구들이 유치원 생활 동안 꾸준히 배우며 성장해 온 바이올린 연주 동영상을 함께 감상하는 것으로 따뜻하게 시작되었다. 이어 파티복을 곱게 차려입은 사랑반 24명의 친구들이 씩씩한 모습으로 입장하여 졸업장과 각자에게 의미 있는 상장을 받으며 한층 의젓해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아이들의 이름이 한 명 한 명 불릴 때마다 보호자들의 얼굴에는 자랑스러움과 감동이 가득 담겼다.
▣ 이후 원장선생님의 축하 말씀이 이어지며, 유치원에서의 소중한 추억과 앞으로의 학교생활을 응원하는 따뜻한 격려가 전해졌다. 또한 재원생들이 형님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졸업 축하 노래 공연 동영상을 시청하며 서로를 향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졸업생들은 답가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나의 우주'를 불러 감동을 더했으며, 행사 후에는 가족들과 함께 음악극 유랑단 공연을 관람하며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쌓았다.
▣ 졸업 파티를 함께한 보호자들은 “아이의 유치원 생활을 한눈에 돌아볼 수 있는 감동적인 시간이었고, 선생님들의 사랑과 정성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하였다. 또한 졸업을 맞이한 사랑반 친구들은 “유치원이 너무 재미있었고 선생님과 친구들이 보고 싶을 것 같아요. 학교에 가서도 열심히 할게요”라며 설렘 가득한 마음을 전했다.
▣ 박창진 원장은 “사랑반 친구들이 유치원에서 놀이하며 배우고, 함께 웃고 성장한 시간들이 앞으로의 삶을 밝히는 소중한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아이들이 새로운 시작 앞에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꿈을 키워나가길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졸업 파티는 아이들과 가족 모두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따뜻하고 반짝이는 순간으로 남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