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사업설명회 (제안요청서 설명 및 현장 견학) 1) 일시: 2025. 4. 21.(월) 14:00 2) 장소: 경상북도의성교육지원청 위센터 2층 정보교육관 - (주 소) 경상북도 의성군 의성읍 구봉길 168-7 ※ 사업설명회 장소가 본관 3층 중회의실에서 위센터 건물 2층 정보교육관 변경되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3) 참석대상 : 제안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자 4) 지참서류 가) 사업설명회 참가 확인서 1부 [서식1] 나) 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필히 지참) [서식2] 라)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1부 ※ 제안서 제출 희망 업체는 현장 사업설명회에 적극 참여 권장 나. 질의응답 1) 질의기간: 설명회 후 3일 이내 2) 접수처: 경상북도의성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담당 장학사: 최경민) (e-메일: rudals1226@gyo6.net) 3) 접수방법: 제공한 서면질의서[서식 6호]에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고 질의 신청자가 접수 여부를 반드시 유선(054-830-1121)으로 확인하여야 함 4) 질의방법: 질의서 접수기간에만 가능 5) 질의회신: 질의서 접수 마감일로부터 3일 이내 6) 답변방법: 경상북도의성교육지원청 홈페이지 (www.gbe.kr) 공지사항 게시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의 질의는 응답하지 않음) 7) 질의답변의 효력 가) 답변 사항은 본 제안요청서의 지침과 동일한 효력을 갖고, 답변 내용이 제안요청서와 상이한 경우 답변 내용을 우선 적용함 나) 본 제안요청서에 대한 추가 또는 수정으로 간주됨 다) 질의답변 내용에 대하여 공모참가자는 이를 확인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8) 기타 가) 질의서는 내용을 명확히 알아볼 수 있도록 작성하되, 내용이 이해하기 어려운 경우, 내용 및 전송 오류, 기재사항이 누락된 경우에는 답변하지 않음 나) 질의서에 대한 답변 회신 기간은 조정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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