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앤 디자인-내가 만들어 내가 쓴다!
- 소규모학교 공동교육과정 프로그램 -
우곡중학교(교장 최병국)는 10월 17일(금)에 소규모학교 공동교육과정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고령중학교개진분교장(교장 최정출) 학생들과 함께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진로 공예체험을 실시하였다. 플레이팅 원목도마와 원목 타일 공예를 오전 4교시 동안 진행하였다.
소규모학교 학생들과 학교 간의 원활한 교류로 교우 관계의 폭을 넓히고 공예 체험 활동을 하며 서로 대화를 나누기도 하였다. 실생활에 활용도가 높은 작품을 자신의 손으로 직접 만들어 보며 성취감을 느끼기도 하고 오래간만에 북적이는 교실에서 또래와의 친밀감을 즐기는 시간을 보냈다.
1학년 박○○ 학생은 “오래간만에 이웃 학교의 친구들을 만나 대화도 나누고 예쁜 도마도 만들어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3학년 최○○ 학생은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공예 작품을 제가 직접 만드니 뿌듯함이 느껴졌어요.”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우곡중학교 교장(최병국)은“소규모공동교육과정에 따른 진로 체험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흥미와 재능을 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이웃과 더불어 행복하고 사회에 이바지하는 시민으로 자라나기를 바란다.”라고 이번 체험의 의미를 전했다.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