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 교육 대상자를 조기에 발굴하여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고급 두뇌 자원의 지속적, 체계적 관리를 통해 기술의 발전을 도모하며, 적절한 인성교육을 통하여 개인의 자아실현과 소질을 개발하게하여 해 달 뫼 영양인재 발굴에 기여하여 국가적 인재를 양성하고자 한다.
학년 | 초등인문 | 초등융합 | 계 |
---|---|---|---|
학급 수 | 1 | 1 | 2 |
영역 | 인문, 사회 | 융합과학 | |
학생 수 | 8 | 18 | 26 |
구분 | 영재교육실 | 전자교탁 | 터치윙 | 스마트패드 | 노트북 | 컴퓨터 | 3D프린터 | 프린터 | 스마트패드 | 냉장고 | 작업대 |
---|---|---|---|---|---|---|---|---|---|---|---|
수량 | 2 | 1 | 1 | 8 | 9 | 1 | 2 | 2 | 2 | 1 | 대-1 / 소-11 |